세아베스틸 eProcurement


구매절차

국내조업자재/공사

구매공고, 입찰, 계약체결, 물품입고, 검수확인, 대금지급

구매공고 대상품목 공고방법

  • 세아베스틸 Homepage(https://epro.seahbesteel.co.kr)에서 전자구매시스템(e-Procurement)에 접속하여 공고내용을 확인 가능합니다.

입찰방법

  • 당사 전자구매시스템(e-Procurement)에 접속 / 서울본사 회의실(내방입찰시)
  • 사용 매뉴얼 참고

물품입고

물품입고 정보
납품시간 일반자재 08:30 ~ 16:30 / 계근자재 07:00 ~ 21:00
납품시기 계약품목이 분할납품일 경우 당사의 발주서상의 납기일까지 전량 납품하여야 합니다.
납품시 준비서류 거래명세서(당사양식), 기타 검수관련 서류(당사양식)

검수확인

검수기준

  • 납품이 완료된 후 당사 검사기준에 의거 실시
  • 검수결과 불합격품은 즉시 반출되며, 미납으로 처리합니다
  • 현장사용에 지장을 주지 않는 경미한 하자는 조건부 합격처리

      - 보완조건부 : 공급자의 보완이 가능한 경우
      - 감가조건부 : 감가기준에 따라 감가처리

검수방법

  • 당사 검수방법에 의거 실시
  • 현장육안검사, 입도검사, 물리취부 검사들

지체상금 징수

납기에 대한 지체상금은 지체상금율 기준표에 의거 계약금액에 지체일수를 곱하여 정합니다.

* 지체상금율
지체상금율 정보
구분 지체상금율
설비구매 계약금의 0.3%/일(동반성장 협약업체 0.15%/일)
시설공사

대금지급

대금지급 정보
월정기마감 1.일반거래
- 월 5백만원 이하 : 익월 25일(현금지급)
- 월 5백만원 초과 : 익월 20일(90일 전자어음)
2.하도급거래
- 하도급거래 : 익월 25일 현금지급 또는 전자어음(60일 이내,마감일 기준)
수시마감 매주 화요일 90일 전자어음 (세부 대금지급사항 구매담당자 문의)

협력업체 등록/취소 절차

기준 공개, 등록/취소 접수, 등록/취소 평가, 등록/취소 심의, 결과 통지

분쟁조정 절차

분쟁 발생, 신청 접수, 상정 및 심의, 결과 통지, 조정안 집행

(121-841)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45 세아타워 28,29층 T. 02-6970-2000 / F. 02-6970-2181 Copyright 2016 SeAH Besteel Corp. All rights reserved.